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학년 2학기 자기주도학습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.10.27 조회수 165
첨부파일
거리두기 1단계 완화와 전면 등교 방침에  따라 2학년 2학기 자기주도학습을 다시 실시함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1. 기간: 10월 26일부터 2학기 종료일까지
 2. 시간: 16:40~22:00 (석식: 18:30~19:30)
 3. 장소: 자기주도학습실(4층)
 4. 운영 방침: 희망 학생 대상으로 지정좌석제로 운영, 자기주도학습실 및 좌석 소독, 방역 지침 준수


이전글 2020학년도 11월 학부모교육 온라인 연수 신청 안내
다음글 1,2학년 2학기 방과후수업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