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학년 2학기 자기주도학습 안내 |
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자 | *** | 등록일 | 20.10.27 | 조회수 | 164 |
| 첨부파일 |
|
||||
|
거리두기 1단계 완화와 전면 등교 방침에
따라 2학년 2학기 자기주도학습을 다시 실시함을 안내해드립니다.
1. 기간: 10월 26일부터 2학기 종료일까지
2. 시간: 16:40~22:00 (석식: 18:30~19:30)
3. 장소: 자기주도학습실(4층)
4. 운영 방침: 희망 학생 대상으로 지정좌석제로 운영, 자기주도학습실 및 좌석 소독, 방역 지침 준수
|
|||||
| 이전글 | 2020학년도 11월 학부모교육 온라인 연수 신청 안내 |
|---|---|
| 다음글 | 1,2학년 2학기 방과후수업 진행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