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현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가정통신문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0년도 2월분(학기중) 급식비 납부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.02.04 조회수 283
첨부파일

2020년도 2월분(학기중) 급식비 납부 안내


1. 급식 기간: 2020.2.3.~2.6.

2. 납부 기간: 2020.2.4.~2.11.

3. 납부 금액

  가. 일반학생(석식):  금10,800원(3,600원×3식)

  나. 기숙사생(조*석식): 금25,600원(조식: 3,700원×4식, 석식: 3,600원×3식)  


첨부파일: 가정통신문

이전글 코로나 19 예방 안내
다음글 2019학년도 겨울방학 급식비(2020.1월~2월) 납부 안내